자유로운 이야기

오빠네 옛날떡볶이 부천상동점 내돈내산 후기(2024년 8월 25일)

황 대장 2024. 8. 29. 21:52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지난 휴일에 다녀왔던 오빠네 옛날떡볶이 부천상동점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오빠네 옛날떡볶이 부천상동점은 재작년부터 없어졌다가
최근 다시 자리를 옮겨서 생긴 곳인데 이날에는 떡볶이와 순대를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맛은 있었지만 가격이 너무 비싼 게 흠이었네요.

그나저나 그동안 HUG 전세보증보험 쪽에 매일 메일로 문의를 했는데 
아직까지 답변 하나가 없어서 다시 문의전화를 했는데 인원이 너무 
몰려서 기다려야 한다는 소리만 계속 하고 있네요. 도대체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 건지 참 답답하기만 하네요. 이래서 요즘 전세 들기가
무섭다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ㅡㅡ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남은 8월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