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9월 첫날에 다녀왔던 인천 부평구 삼산동 부평역사박물관 풍경(2024년 9월 1일)

황 대장 2024. 9. 1. 22:38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로서 9월 시작이네요.
올해 한해도 벌써 9월이라니 시간한번 빨리도 지나가는 것 같네요.
오늘 휴일에는 인천 부평구 삼산동에 있는 부평역사박물관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6월 9일 부평역사박물관공원 일대에서 열린 유월에 부평 단오축제
이후 거의 3달만에 다시 찾았네요. 

굴포천과 박물관공원을 먼저 둘러본 뒤에 부평역사박물관을 둘러봤는데 
제가 예전에 살았던 인천 부평구의 옛날 역사와 관련된 전시물들이 많이 
전시된 곳이라서 볼거리가 참 많은 곳인데다가 무료였네요 ㅎㅎㅎ

 

 

부평역사박물관 곳곳을 모두 둘러본 뒤에는 부천 한국만화박물관에 들러서
1층 로비 구경도 하고 2층에서 만화도 봤고요. 휴일이라서 한국만화박물관에도
사람들이 많이 찾아왔더라고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올해 9월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