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부천 남부역 잔디광장에서 열린 자유시장 경품 대축제 현장(2024년 10월 5일)

황 대장 2024. 10. 7. 21:45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이제 밖에는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는데 실내에 들어가면 아직 덥네요.
그래서 아직까지는 반팔을 입고 다니고 있고요.

그럼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자유시장 경품 대축제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유시장 경품 대축제는 부천 남부역 잔디광장
일대에서 열린 축제인데 부천자유시장에서 주최한 경품 축제라고 하네요. 

부천자유시장 매장에서 대표로 나온 부스들에는 시장에서 파는 음식
물건들을 팔고 있었고 여러 즐거운 체험들을 하는 곳들도 있었고
무대에서는 다문화 공연과 전통국악 공연 등 멋진 공연들도 열리고
있어서 볼거리가 참 많았던 축제였네요 ㅎㅎ

이 축제 구경을 마치고 나서 바로 부천국제만화축제 갔기 때문에
뒷내용은 구경 못했지만 경품추천해서 상품 드리는 것도 있었고요.
이런 축제가 자주 열렸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이번 한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