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정통 미국식 수제패티 프랭크버거&부산미도어묵 부천남부역점 내돈내산 후기(2024년 10월 8일)

황 대장 2024. 10. 8. 21:45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 저녁에는 처음으로 정통 미국식 수제패티 프랭크버거와 
부산미도어묵 부천남부역점에서 처음으로 들러서 먹었네요.

이곳은 원래 롯데리아가 있던 자리였는데 몇달 뒤부터 철수하고
최근 새로 프랭크버거와 부산미도어묵집이 들어섰다고 해서
오늘 저녁에 와봤습니다.

이곳은 특이하게 프랭크버거와 부산미도어묵 2곳이 붙어있네요.
그래서 미국식 수제버거와 부산 어묵을 동시에 먹을 수 있어서 
일석이조였네요. 저도 오늘 저녁에 K불고기버거 세트와 수제어묵
하나를 먹었는데 둘다 맛이 있었네요 ㅎㅎㅎ

가게 안에도 장사가 꽤 되는지 손님들로 바글바글했고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내일부터는 지난 휴일에 다녀왔던
2024 고양시 전국 막걸리축제와 2024 고양가을꽃박람회 사진들을
차례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