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어제 주말에 부천 남부역 광장에서 열렸던 인종차별 반대 다문화축제 현장 사진들

황 대장 2018. 3. 18. 22:33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번 주말과 휴일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어제 주말까지는 날씨가

화창했는데 오늘은 밖에 미세먼지도 많이 끼고 내내 흐리다가 밤에는 비가 왔네요. 3월

들어서 중국발 미세먼지가 더 심해질 것 같아서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겠네요.


그건 그렇고 어제 주말 오후에 부천 남부역 광장에서는 인종차별 반대 다문화 축제가

있었더군요. 인종차별 반대하는 서명운동도 있었고, 여러 나라의 음식 전통놀이들을

체험하는 부스들도 마련되어 있었고 또 무대에는 다문화 공연들이 많이 열리고 있었습니다.

어제 이 축제에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서 인종차별 반대 서명도 하고 전통놀이 체험도

하고 공연 구경도 하는 등 즐거운 시간들 보냈고요 ㅎㅎ


저 또한 피부색이 다르다고 또는 우리보다 못사는 나라라는 이유만으로 차별을 저지르는

행동은 절대 있을 수도 있어서도 안된다고 보고 하루빨리 인종차별이 철폐되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3월 한달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신한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