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 5

폭설이 장난이 아니었던 오늘 오후 부천 풍경(2025년 2월 6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일 끝나고 나서 이곳에 글 올리네요. 오늘 점심은 오랜만에 부자김밥에서 돼지김치찌개를 먹었습니다. 날씨가 추워서인지 오늘은 식당에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었네요.  그리고 오늘 오후부터 눈이 내리기 시작하더니 오후 3시 넘어서부터 눈발이 장난 아니게 쏟아지기 시작했네요. 거의 1시간 이상 폭설과 눈바람이 장난이 아니었네요 ㄷㄷㄷㄷ 올해 겨울철에는 유난히 눈이 많이 내리는 듯 하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

2월 첫 주말 저녁에 다녀왔던 오부장치킨 심곡본동점 풍경(2025년 2월 1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도 하루종일 강추위가 기승을 부렸네요. 강추위가 언제까지 계속될런지 모르겠네요. 그럼 오늘은 지난 주말 저녁에 다녀왔던 오부장치킨 심곡본동점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원래 지난 주말 인천 팔미도 여행 다녀온 뒤에 신포국제시장 신포닭강정을 먹으려고 했는데 아쉽게도 홀 영업이 마감을 해서 차선책으로 오부장치킨 심곡본동점에서 닭다리와 국물떡볶이를 시켜서 먹었네요. 오부장치킨 심곡본동점은 몇달만에 다시 와봤는데 닭다리도 그렇고 국물떡볶이도 꽤 맛이 있었네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

2월 첫날에 다녀왔던 인천 팔미도 금빛낙조 힐링여행(2025년 2월 1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어제보다도 강추위가 기승을 부려서 밖에 나가기만 하면 얼어죽을 정도였네요. 입춘이 지났는데도 어째 강추위가 더더욱 기승을 부리는 것 같네요 ㄷㄷㄷㄷ 그럼 오늘은 지난 2월 첫날이자 첫 주말에 다녀왔던 인천 팔미도 여행사진들 올리겠습니다. 팔미도는 지난 2년 전에 이어서 이번에 다시 큰맘먹고 다녀왔는데 팔미도 가는 유람선을 타고 갈매기들에게 새우깡도 주고 팔미도에 도착해서 인천상륙작전 등 역사교육도 받고  팔미도등대 등 팔미도의 관광거리와 둘레길도 둘러보고 팔미도 해변에서 아름다운 해변 풍경도 사진으로 담고 다시 연안부두로 유람선 타고 돌아오면서 해가 지는 모습도 보고 유람선 1층에서 사람들 노래부르는 것도 구경하며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ㅎㅎㅎ..

1월 마지막 날에 다녀왔던 인천광역시립박물관 맞은편 송도토스트국수 토스트 내돈내산 후기(2025년 1월 31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로서 다시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네요. 명절연휴가 끝나서인지 오늘은 하루종일 정신없이 손님들이 몰려왔네요. 그리고 한동안 잠잠했던 강추위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고요. 그럼 오늘은 1월 마지막 날에 다녀왔던 송도토스트 국수 토스트집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원래 지난 1월 19일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 다녀온 뒤에 들러서 토스트 사먹으려고 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엄두도 못냈다가 지난 1월 마지막 날에 인천광역시립박물관 다녀온 뒤에 찾아가서 토스트 먹었네요. 이곳 토스트집은 건물이 허름하고 규모도 작았는데도 토스트 주문하려면 번호표까지 뽑아서 기다려야 할 정도로 인기가 대단했더라고요. 가게 안 사진들 보니 유명인 연예인들도 많이들 찾아와서 인증샷들 찍었고요. 어쨌거..

2월 첫 휴일에 다녀왔던 오이도 풍경(2025년 2월 2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2월 첫 주말과 휴일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 2월 첫 휴일에는 오랜만에 시흥 오이도를 다녀왔습니다. 오이도는 작년 11월 이후 3달여만에 다시 찾아왔는데 날씨가 조금  풀려서인지 오이도 둘레길과 빨강등대 주변과 오이도 어촌마을 등에 사람들이 많이 찾아왔더라고요 ㅎㅎㅎ 저도 오이도 둘레길과 빨강등대와 어촌마을 함상전망대를 차례대로 둘러보고 저녁에는 일몰 구경을 한 뒤에 오이도 갈때마다 저녁에 갔던 횟집에서 바지락칼국수와 새우튀김 간장게장을 먹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오이도 전통수상시장 벽쪽에 오이도전통시장 문화축제 오이도 풍경전 사진 구경도 처음으로 했고요 ㅎㅎㅎ 그동안 설날연휴때 설날당일 빼고는 쉬지도 못하고 일해야 했는데 지난 불금부터 오늘까지 3일동안 쉬면서 여기저기 좋은 곳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