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 27

부천 원미산 진달래축제 가기 전에 다녀왔던 오빠네 옛날떡볶이 부천상동점 내돈내산 후기(2025년 3월 30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로서 3월 한달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올해 한해도 정말 빨리도 지나가는 것 같네요. 오늘은 어제 부천 원미산 진달래축제 가기 전에 오빠네 옛날떡볶이 부천상동점에서 먹었던 떡튀세트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오빠네 옛날떡볶이도 주말이나 휴일에 본가에 올때마다 가끔씩 들르는 곳인데 맛은 있지만 가격이 좀 비싼 게 흠이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3월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

3월 마지막 휴일에 다녀왔던 제25회 부천 원미산 진달래축제 현장(2025년 3월 30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올해 3월 마지막 주말과 휴일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 휴일에는 부천 원미산 진달래축제를 다녀왔습니다. 원미산 진달래축제는 올해로서 6번째로 가봤는데 이번 축제는 작년에 비해서는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네요. 아무래도 진달래가 아직 다 피지 않아서였기도 하지만 오후 1시 넘어서까지 눈비가 내리는 등 너무 쌀쌀한 날씨 때문이겠죠. 게다가 얼마 전부터 전국적으로 대형 산불로 인한 피해 때문에 올해 원미산 진달래축제 무대 공연이나 행사들이 취소된 것도 원인일 테고요. 그래도 부천종합운동장 일대에서 열린 체험행사 먹거리장터 구경도 하고 원미산 진달래동산 곳곳을 둘러보며 진달래 구경도 하고 원미산 정상에도 올라가서 경치 구경도 하는 등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날씨가 추워진 대신 중국발 미세먼..

3월 마지막 불금 봄꽃 풍경과 오부장치킨 심곡본동점 풍경(2025년 3월 28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3월 마지막 불금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어제까지는 날씨가 비교적 포근했는데 오늘부터 날씨가 꽤 쌀쌀해졌네요. 내일은 아침에 영하까지 기온이 떨어진다 하니 감기조심해야겠네요. 오늘 불금도 점심먹고 나서 돌아오는 길에 봄꽃 구경들 했네요. 제가 사는 부천에서도 이번 주부터 본격적으로 봄꽃들이 아름답게 피고 있네요.  그리고 일 끝나고 나서는 오부장치킨 심곡본동점에서 닭다리 간장맛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이곳의 닭다리 맛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3월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

지난 불금 일 끝나고 다녀왔던 부천 성주산 야간산행(성주산기도원-성주산정상-하우고개-늘솜당-여우고개-쌈지공원-부천역남부광장)(2025년 3월 21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비가 내리는 날이라고 했는데 종일 비가 안내렸다가 일 끝나고 나서 밤에서야 비가 내리기 시작하네요. 오늘도 뉴스특보 보니까 산불이 줄어들기는 커녕 더 확산된다고 하는데 제발 산불이 진화되었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 그럼 오늘은 지난 불금 밤에 다녀왔던 부천 성주산 야간산행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밤에 산을 다녀온 건 지난 불금때가 처음이었는데 가보니까 생각보다 할만 했네요. 길이 너무 어두워서 후레쉬를 계속 켜면서 산행을 해야 했지만요. 성주산기도원쪽부터 시작해서 성주산정상까지 올라와보니 성주산 정상석이 세워져 있었네요. 그동안 성주산에는 정상석이 없었는데 정상석이 생겨서 좋네요. 성주산 정상에 오른 뒤에는 하우고개를 지나서 늘솜당 카페를 지나 여..

오늘 점심 다녀왔던 키친달팽이 도시락카페와 부천남부역 주변 봄꽃풍경(2025년 3월 26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도 날씨가 하루종일 포근했네요. 허나 뉴스에서는 거의 종일 전국적으로 초대형 산불관련 특보가 계속 올라오고 있다는데 아직까지 산불이 잡힐 기미가 보이지 않으니 안타깝네요 ㅠㅠ 그나저나 오늘 점심은 1주일만에 키친달팽이 도시락카페에서 먹었습니다. 봄날이라서인지 콩나물밥에 계란후라이 넣어서 달래장에 참기름 넣어서 비벼먹었는데 맛이 꽤 꿀맛이었네요. 비빔만두와 숭늉도 맛있었고요 ㅎㅎ  점심먹은 뒤에 직장 복귀하기 전에 부천남부역 주변 봄꽃들을 구경했는데 봄꽃들이 이쁘게 많이 피었더라고요. 이제 진짜 봄이 찾아온 듯 하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

인천 문학산 산행풍경(주안역-공동묘지-문학산정상-문학산역사관-길마재-장미공원)(2025년 3월 22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 낮까지는 날씨가 포근했는데 저녁 되니까 날씨가 다시 쌀쌀해졌네요. 아무래도 꽃샘추위가 다시 시작되려나 보네요. 그럼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인천 문학산 산행풍경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인천 문학산은 2023년 3월 17일 이후 2년만에 다시 올라가 봤네요. 헌데 2년 전에 문학산 올라가려고 했던 이야기어린이공원과 백제우물터 등이 공사중이라 철거되었네요. 게다가 등산로 곳곳이 막혀서 문학산 올라가는 게 쉽지가 않았네요. 그래도 겨우겨우 산 중턱까지 올라가니 둘레길이 들어서서 문학산 정상까지 편히 올라올 수 있었네요. 문학산 정상에 도착을 하니 탁 트인 곳에 문학산역사관 등  볼거리도 많고 인천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들도 여러군데 있어..

정통 미국식 수제패티 프랭크버거 토트넘 치킨&칩스팩 내돈내산 후기(2025년 3월 23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요즘 날씨가 많이 포근하다 못해 더워지고 있네요.  이제 곧 에어컨을 틀어야 할 날이 머지 않은 듯 하네요. 그럼 오늘은 어제 저녁 프랭크버거 부천남부역점에서 먹었던 토트넘 치킨&칩스팩 세트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프랭크버거 부천남부역점은 작년에 몇번 다녀왔었는데 올해부터 가격이 인상된뒤로 안가고 있었다가 오랜만에 들렀네요. 메뉴를 고르는데 토트넘 치킨&칩스팩 세트가 나와있어서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주문해 봤는데 생각보다 맛은 있었네요. 하지만 작은 치킨조각 2개뿐이라서 아쉬웠지만요. 토트넘 치킨&칩스팩 세트를 주문하니까 이벤트 경품 쿠폰도  줬는데 확인해 보니까 당첨이 안되었네요 ㅠㅠ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이번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

휴일에 다녀왔던 인천 계양산 산행 풍경(계양산장미원-계양산정상-하느재쉼터-팔각정-계양산성-계산체육공원)(2025년 3월 23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번 주말과 휴일도 다들 잘들 보내셨는지요? 봄이 되니까 날씨가 화창해진 건 좋은데 또 중국발 미세먼지가 기승이네요. 그럼 오늘 휴일에 계양산 산행 풍경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계양산은 작년 3월 이후 1년만에 다시 다녀왔는데 계양산장미원부터 시작해서 최단거리로 정상까지 올라가는 코스인데 암석과 절벽이 많아서 올라가는 내내 힘들어 죽는 줄 알았네요. 그래도 힘을 내서 정상까지 올라왔는데 미세먼지  때문인지 경치가 너무 뿌옇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산 정상까지 와서 경치구경도 하고 사람들 구경도 하니 뿌듯했네요. 휴일이라서 계양산으로 찾아온 사람들이 정말 많았고요. 가족단위뿐만이 아니라 레깅스 차림 여성들도 혼자나 친구 커플 단위로 많이 등산하러 찾아왔고요.  그리고 요즘 전국적..

오부장치킨 심곡본동점 풍경(2025년 3월 20~21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번 주 불금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그동안 꽃샘추위가 기승이었는데 춘분 지나니까 다시 날씨가 포근해졌네요. 그럼 오늘은 어제와 오늘 저녁에 다녀왔던 오부장치킨 심곡본동점 풍경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이곳에서 일 끝나고 나서 닭다리나 국물떡볶이  윙봉들을 시켜서 먹는데 맛이 꽤 있어서 자주 찾아가는 곳이죠 ㅎㅎㅎ 어제는 후라이드 닭다리 4조각, 오늘은 양념치킨 닭다리 4조각을 먹었는데 둘다 맛이 꽤나 있었네요 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3월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

오늘 아침 다녀왔던 메가커피 부천남부역점과 점심에 다녀온 키친달팽이 도시락카페 풍경(2025년 3월 20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춘분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어제보다는 날씨가 그래도 좀 포근해졌네요. 오늘 아침에는 간만에 메가커피 부천남부역점에서 직원들과  같이 먹을 커피 포장주문했는데 아침부터 많은 사람들이 포장주문 하느라고 정신없이 바빴네요 ㄷㄷㄷ  그리고 점심에는 오랜만에 키친달팽이 도시락카페에서 먹었는데오늘 점심 반찬이 쟁반국수에 파닭치킨이라서 맛있게 먹었네요. 밥먹은 뒤에는 숭늉으로 입가심도 제대로 했고요 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