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풍경 사진들

황 대장 2019. 1. 24. 23:04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이제 올해 1월도 1주일밖에
남지 않았다니 정말 시간한번 빨리도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풍경 사진들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 2017년에 오픈한 호텔이고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정말 이런저런 볼거리와 먹을거리 쇼핑거리가 참 많은 곳이었더군요 ㅎㅎ


요즘같이 날씨가 추운 날이나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 실내에서만 돌아다니기 정말
딱 좋은 곳이라고 봅니다. 또한 소위 호캉스 즐기기도 딱 좋은 곳이고요 ㅎㅎㅎ


참고로 이곳에 갈때는 공항철도로 인천국제공항역까지 온 다음에 인천국제공항 내
자기부상철도로 왔었는데 자기부상철도 요금이 무료라는 건 처음 알게 되었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