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4월 마지막 불금 저녁에 다녀왔던 2019 인천송도크루즈 불꽃축제 현장 사진들

황 대장 2019. 4. 26. 23:35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4월 마지막 불금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 4월 마지막 불금 저녁에는
오늘 새롭게 개장한 인천항 크루즈터미널에서 개장 기념으로 2019 인천송도크루즈 불꽃축제가
열린다고 해서 이곳에 다녀왔습니다.


축제 현장에 가보니 맛나는 음식들을 파는 푸드트럭들이 즐비했고 여러 상품들을 파는 부스들도
있었고 또 앞에 무대에서는 거미, 홍진영, 드림캐처 등 여러 인기가수들의 축하 공연들이 열려서
볼거리 먹을거리가 풍성했더군요 ㅎㅎㅎ


인기가수들 공연이 끝나고 난 뒤에는 본격적으로 공연과 함께 불꽃놀이가 시작되었는데 정말
화려하고 멋졌더군요. 오늘 오후 늦게까지 비가 내리는 바람에 날씨가 꽤 쌀쌀하기는 했지만
불꽃놀이 쇼를 구경하다보니 추운 것도 잊을 정도였고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이번 4월 마지막 주말과 휴일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