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안산 화랑유원지 풍경 사진들(2019년 10월 6일)

황 대장 2020. 2. 19. 22:23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 뉴스속보를 보니 대구 경북에서 무려
15명의 신종코로나19 확진환자가 발생했다네요. 31번 환자가 그동안 자신의 증상을 알면서도 병원
진료를 2번이나 거부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많은 확진자를 발생시켰다고 하니 참으로 민폐가
따로 없네요....어쨌거나 다들 신종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작년 10월에 다녀왔던 안산 화랑유원지 풍경 사진들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안산
화랑유원지는 작년 4월 이후 거의 6개월여만에 다시 찾아가봤는데 화랑유원지 가보니까 아름다운
가을꽃들이 만발했더군요. 그리고 세월호 참사로 자식들을 잃은 엄마들이 나무 곳곳에 뜨개질한
전시물도 눈에 띄었고요. 그리고 작년에 제가 갔을 때 화랑유원지 호수에 수초들이 가득이라서
공원 직원들이 수초제거공사를 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어떨런지 궁금하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건강관리 잘하시고 남은 한주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