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부천 원미산 춘덕산 산행(소사역-부천 원미공원-원미산산스장-원미산정상-네거리쉼터-춘덕산정상-역곡공원)(2023년 3월 13일)

황 대장 2023. 3. 13. 21:04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그동안 날씨가 포근했었는데
어제 비가 내린 뒤에 꽃샘추위가 다시 찾아와서인지 날씨가 다시 추워졌네요.

오늘은 제가 사는 부천에 있는 원미산과 춘덕산으로 산행을 다녀왔습니다. 부천 원미산은
새해 해돋이 볼때 가봤던 곳인데 오늘 다시 산행을 가니까 새롭네요. 원래 부천 원미산은
원미산 산림욕장부터 시작해서 올라갔었는데 오늘은 원미공원부터 시작해서 산행을
시작했습니다. 

원미공원에 있는 어린이교통나라 구경도 하고 현충탑에도 올라온 뒤에 본격적으로 
원미산으로 산행을 시작했습니다. 몇번 올라왔던 산이라서 그런지 비교적 수월하게
정상까지 도착을 했네요. 원미상 정상 원미정 위에서는 부천시내 전체가 한눈에
훤히 보였습니다. 그동안 미세먼지 때문에 하늘이 뿌옇었는데 비오고 난 뒤라서인지
오늘은 비교적 깨끗한 경치를 구경했네요.

원미산 정상을 밟은 뒤에는 네거리쉼터를 지나서 춘덕산 정상을 향해 산행을 계속했습니다.
부천 춘덕산도 춘덕산 복숭아꽃축제때 가봤던 곳인데 정상에는 처음 올라와봤네요.

춘덕산 정상을 밟고 나서 역곡공원 방향으로 하산을 했습니다. 역곡공원도 숲속쉼터
운동장 등 운동하고 힐링할 거리가 많은 곳이었더군요 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이번주도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