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서울 성동구 2023 응봉산 개나리축제 현장(2023년 3월 25일)

황 대장 2023. 3. 25. 19:34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올해 3월도 마지막 주말이네요. 
올해 3월 한달도 벌써 다 지나갔다니 정말 시간 한번 빨리도 지나가는 것 같네요.

오늘 주말에는 서울 성동구 응봉산 일대에서 열렸던 개나리축제 현장 사진들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응봉산 일대에서는 해마다 이맘때쯤에 개나리꽃이 
만발해서 개나리 축제가 열리는데 그동안 코로나 때문에 취소되었다가 몇년만에
다시 재개되어서인지 많은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네요. 응봉산 아래부터
정상까지 곳곳에 개나리꽃과 벚꽃이 아주 만발했더라고요 ㅎㅎㅎ

저도 응봉산 곳곳 개나리꽃 구경도 하고 응봉산 정상 팔각정에 도착해서 곳곳에서 
열리는 각종 체험행사 구경도 하는 등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응봉산 중턱에 설치된 
먹거리장터에서 새우튀김과 음료수도 먹었는데 가격도 꽤 저렴하고 맛도 있었고요. 

응봉산 개나리축제 현장을 둘러본 뒤에는 근처에 있는 달맞이공원도 둘러봤는데
응봉산에 비해서 많지는 않지만 이곳에도 역시 개나리가 만발을 했고요 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3월 마지막 주말과 휴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