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3월 마지막 휴일에 다녀왔던 서울 보라매공원 풍경(신림선 경전철 처음 타봄)(2023년 3월 26일)

황 대장 2023. 3. 26. 21:19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올해 3월 마지막 주말과 휴일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 휴일에는 서울 보라매공원으로 다녀왔습니다. 보라매공원은 해마다 이맘때쯤에 
한번씩은 다녀왔던 곳인데 이번에는 보라매공원쪽으로 신림선 경전철이 생겨서 난생 
처음으로 보라매역에서 신림선 경전철을 이용해봤네요. 신림선 경전철을 타보니
딱 인천지하철 2호선과 비슷한 느낌이었네요.

아무튼 보라매공원에 도착을 하니 이곳에도 벚꽃 개나리 진달래 등 봄꽃들이 제대로
만개를 했네요. 그래서인지 봄꽃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꽤 많았고요.

저도 보라매공원 곳곳을 둘러보며 벚꽃 개나리 진달래 등 봄꽃 구경도 실컷 하고
에어파크에 전시된 각종 전투기 및 헬기 구경도 하고 축구장, 테니스장, 족구장,
배드민턴장 등 각종 체육시설에서 열심히 운동하는 사람 구경도 하는 등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보라매공원 한쪽에 나있는 와우산이라는 곳도 가봤는데 이곳은 벚꽃철이
되면 벚꽃길이 아주 아름다운 곳인데 이쪽에는 아직까지는 벚꽃이 많이는 피지
않았네요. 와우산 꼭대기에는 배드민턴장이 있었고요.

보라매공원을 다녀온 뒤에는 부천 상동에 있는 할머니맥주집에서 오랜만에
술한잔 했고요. 이곳의 얼음맥주는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3월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