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인천 영종도 백련산 산행과 세계평화의숲 건강백년길 풍경(운서역-배수지-백련산정상-백련산전망대-생태유수지-두드림생태학습관-유수지-나리공원-영마루공원)(2023년 3월 23일)

황 대장 2023. 3. 23. 21:28

 

오늘 오후에 다녀왔던 인천 영종도 백련산 산행과 영종도 공항신도시를 삥 둘러서 조성된
세계평화의숲 건강백년길 풍경 사진들입니다. 인천 영종도 운서역부터 시작해서 백련산쪽으로
산행을 시작했습니다. 백련산은 해발 100m도 안된 곳이라서 사실상 동네 동산 수준이었지만
백련산 전망대에서 본 바다 섬 풍경은 아름다웠습니다 ㅎㅎㅎ

백련산 정상과 전망대를 지나서 생태유수지에 도착하니 인공호수를 비롯해서 생태공원이
잘 조성되었더라고요. 생태유수지를 지나서 세계평화의숲 건강백년길을 걸었는데 길 중간에
어린이들이 좋아할 두드림생태학습관과 유아숲체험장 등 멋진 체험공간들이 많았네요.

세계평화의숲 건강백년길 유수지공원을 지나서 공항신도시 한복판에 조성된 영마루공원도
들러봤고요. 영마루공원에도 운동이나 산책하러 온 학생들과 사람들이 많이 보였네요 ㅎㅎ

운서역 앞 광장과 백련산 중간과 세계평화의숲 건강백년길 곳곳에 아름답게 핀 산수유
매화꽃 진달래꽃 등 봄꽃들도 참 아름다웠고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