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인천 부평구 롯데마트 산곡점 풍경(2023년 7월 10일)

황 대장 2023. 7. 10. 21:39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아침에 비가 내린 뒤에 날씨가 다시 더워졌네요. 이런 식으로 비 내린 뒤에 
찜통더위가 계속되고 있으니 참으로 뭣같은 날씨가 계속되고 있네요.

그나저나 오늘 오후에는 오랜만에 인천 부평구에 있는 롯데마트 산곡점에
다녀왔습니다. 지난주에 이어서 이번 주 주말에도 다른 직원이 쉬기로 해서
오늘 제가 쉬는 날이라서요. 롯데마트 산곡점에는 인천 살때 가끔씩 가봤다가
부천으로 이사한 뒤로 몇년만에 다녀왔는데 많은 게 새롭게 리모델링 되었네요.

1층에는 토이저러스라고 애들이 좋아할 어린이 장난감 등이 대규모로 전시가
되었으며 2층에는 대형 서점과 키즈카페가 들어서서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 만한 것들이 많이 들어섰고요. 요즘같이 찜통더위가 계속될때 오면 딱
좋은 곳이네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이번주도 더위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