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내일 주말에 차례대로 다녀올 부천시 축제들 모음

황 대장 2023. 10. 20. 22:07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번 주 불금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내일부터는 다시 주말이 시작인데 내일 주말에 제가 사는 부천시내 곳곳에서 즐거운
마을축제들이 많이 열린다고 하네요. 저도 다들 가보고 싶지만 시간 관계상 딱 3곳을
정해서 차례대로 다녀올까 합니다.

 

 

첫번째로는 부천 남부역 잔디광장에서 열릴 제13회 펄벅문화축제입니다.
펄벅문화축제는 제가 사는 코모도타워 오피스텔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라서 가장
먼저 가서 둘러볼 예정인데 오늘 벌써부터 부천역 잔디광장에 무대 부스들이
설치가 되었더라고요 ㅎㅎㅎ

 

 

그리고 두번째로는 소새울 바람불어 좋은 날 축제입니다.
이 축제는 작년부터 가봤던 축제인데 올해는 소사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린다 하네요.

 

 

마지막으로는 부천중앙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제17회 부천시평생학습축제 겸
제23회 부천 북 페스티벌 축제인데 이곳 축제도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이밖에도 내일 주말에 부천시내 곳곳에서 범안동, 제2회 물빛반짝 페스티벌,
제23회 고리울 선사문화제&가로공원음악회, 아나바다 나눔장터 등 여러 축제가
열리지만 이들 축제들은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해야겠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날씨가 많이 추워졌으니 감기조심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