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부천 남부역 잔디광장에서 열린 제13회 펄벅문화축제 현장(2023년 10월 21일)

황 대장 2023. 10. 21. 19:31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주말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 주말에는 어제도
말했듯이 부천시내 곳곳에서 즐거운 축제들이 많이 열렸네요. 저도 오늘 주말
부천에서 열린 축제들 여럿 다녀오느라고 정신이 없었네요 ㅎㅎㅎ

오늘은 첫번째로 다녀왔던 제13회 펄벅문화축제 현장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펄벅문화축제는 제가 사는 코모도타워 오피스텔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라서 걸어서
바로 도착을 했는데 역시나 많은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더라고요.

각 체험 부스들마다 체험하는 사람들도 구경하고 무대에서의 공연 구경도 하는등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외국에서 온 분들의 공연도 멋졌더군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나머지 다녀온 부천 축제 사진들은 시간 나는대로
이곳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이번 주말과 휴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