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어제 밤에 직원들과 있었던 연말 송년회 모임 사진들

황 대장 2023. 12. 19. 02:18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어제부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어제 밤부터 오늘 새벽까지 같이 일하는 직원들과 오랜만에 연말 송년회 모임 가졌네요.
1차로는 부천 북부역 고깃집에서 생고기를 맛있게 구워먹었고 2차로는 이자카야에서
술한잔을 가졌고 마지막으로 부천 북부역 볼링장에서 신나게 볼링으로 마무리를 했네요.

그동안 일하면서 회식 같은 게 없었다가 오랜만에 다같이 송년회 모임 겸 회식을 하게
되서 그동안 스트레스 받았던 것이 싹 풀리네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피곤해서 글 마칩니다. 다들 이번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