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서울 노원구 화랑대 철도공원에서 열린 2023 노원구 크리스마스 축제 현장(2023년 12월 24일)

황 대장 2023. 12. 24. 22:12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다들 올해 크리스마스 이브도 잘들 보내셨는지요?
어제밤에 눈이 내렸는지 거리 곳곳에 눈이 쌓여서 화이트 크리스마스네요.

저도 올해 크리스마스 이브날에 서울 노원구 화랑대역 철도공원에서 열린 
2023 노원구 크리스마스 축제를 다녀왔습니다. 화랑대역 철도공원을
검색해보니 상당히 먼 거리라서 좀 부담이 되었지만 갔다 와보니 정말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ㅎ

화랑대역 철도공원은 오늘 처음으로 가봤던 곳인데 예전에 운영되었던
화랑대역이 폐지되면서 철도공원으로 탈바꿈을 한 것이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철길과 기차역이 그대로 있으며 철길 곳곳에 크리스마스 야경 분위기
낼 불빛 장식들이 많이 들어섰네요. 그리고 여러 종류의 열차들이 세워져서
박물관 도서관 등으로 운영되고 있었고요 ㅎㅎㅎ

무대에서는 크리스마스 관련한 공연들이 많이 열리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었네요. 또 푸드트럭 먹거리코너에도 많은 줄이 들어섰고요. 노원기차마을
전시관과 경춘선숲길 갤러리 바우이야기 전시회 구경도 재미있었고요. 
타임뮤지엄 구경은 시간 관계상 구경을 못했는데 다음에 시간내서 와봐야겠네요.

축제 구경을 모두 마친 뒤에는 간식을 먹고 경춘선 숲길을 따라서 화랑대역으로
갔는데 이곳도 철길을 바탕으로 숲길이 조성되었더라고요 ㅎㅎㅎ

축제 구경을 모두 마치고 본가에 온 뒤에 저녁에는 부모님과 같이 치킨을 시켜서
간단하게 크리스마스 파티도 가졌고요.

그럼 전 이만 피곤해서 글 마칩니다. 

다들 마지막으로 메리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