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성탄절날 하루 부천 거리 풍경

황 대장 2023. 12. 25. 22:54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올해 크리스마스 연휴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 성탄절날도 아침에는 하루종일 눈이 계속 내렸었는데 낮시간 되니까
다시 날씨가 맑아졌네요. 오늘 성탄절날은 다른 직원분이 쉬는 날이라서 
오늘은 일을 나와야 했네요 ㅜㅜ

점심먹으러 가는 길에 율곡어린이공원을 들렀는데 여기도 눈이 아름답게
쌓여 있어서 많은 아이들이 눈썰매를 타거나 눈사람을 만들고 놀고 있었네요.

일 끝나고 나서 저녁에는 상동쪽을 둘러봤는데 아파트 상가 곳곳마다
불빛 야경들이 아주 아름다웠네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해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