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지난 주말 부천남부역 잔디광장 대한가수협회 부천지부 봄이다, 희망이다 공연 현장(2024년 4월 13일)

황 대장 2024. 4. 16. 22:19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아침까진 비가 내렸다가 아침 되니까 다시 날씨가 맑아졌네요.
미세먼지와 더위가 싹 날아가서 나들이 가기 딱 좋은 날씨네요.

오늘은 지난 주말 부천남부역 잔디광장에서 대한가수협회 부천지부에서
주최한 봄이다, 희망이다 공연 풍경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지난 주말에 막바지 벚꽃구경 다녀오려고 했는데 직원 중 한분이 심각한
일이 생겨서 제가 대신 주말에 출근해야 했네요 ㅠㅠㅠㅠ

일하는 중에 부천남부역 잔디광장에서 공연이 열려서 잠시 시간내서
가봤는데 어르신들이 좋아할 멋진 공연들이 열리고 있었네요. 이런
축제 공연이 활성화되는 것이 좋은 일이라고 봅니다 ㅎㅎㅎ

그리고 부천남부역 주변에 봄꽃들이 아름답게 핀 모습도 예뻤고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