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오늘 불금 부천 풍경(2024년 7월 19일)

황 대장 2024. 7. 19. 22:38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불금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어제는 저녁 늦게까지 많은 비가 쏟아졌는데 오늘은 다시 날씨가 맑았었네요.
허나 내일 주말부터 휴일까지 또 많은 폭우가 쏟아진다고 하네요. 다른 날은
몰라도 주말 휴일에는 비 좀 안왔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ㅠㅠㅠㅠ

 

 

그나저나 오늘 불금에도 일하는 중에 직원들과 같이 먹을 커피 사러 메가커피
부천남부역점에 다녀왔습니다. 메가커피 부천남부역점은 평일이나 불금이나
장사가 꽤 잘되는지 홀이나 포장주문들이 끊이질 않았네요.

 

 

일 끝난 뒤에는 오랜만에 이마트 부천역점도 잠시 들러봤는데 딱히 살만한
물건들은 없어서 아쉽네요. 이마트 포인트는 계속 쌓아가고 있는데 정작
요즘 이마트에서 물건 살 일이 많지가 않아서요.

 

 

이마트 다녀온 뒤에는 오부장치킨 심곡본동점에서 윙봉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일 끝난 뒤에는 치킨집에서 치킨 먹는 게 낙이네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내일부터 시작될 주말과 휴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