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아침에 다녀왔던 부천성모88정형외과와 폭우가 쏟아지는 부천 거리 풍경(2024년 7월 18일)

황 대장 2024. 7. 18. 21:45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어제 밤부터 오늘 저녁 늦게까지 비가 엄청나게 쏟아졌네요.
경기도 수도권 지방 곳곳에 침수피해가 벌어졌다고 하고요 ㄷㄷㄷ

 

 

아침에는 정형외과 예약이 잡혀 있어서 부천88성모정형외과에 
다녀와서 도수치료 받았습니다. 전보다는 좋아지기는 했는데 
여전히 도수치료로 뭉친 곳 풀때 꽤 아프네요 ㅠㅠ

 

 

도수치료 받은 뒤에 부천 거리 풍경을 보니 비가 종일 많이
내리고 있었더라고요. 그래도 침수된 곳은 없어서 다행이지만요.

 

 

점심에는 이순대집에서 뼈해장라면 한그릇 먹었습니다.
비가 올때는 순대해장라면이나 뼈해장라면이 딱이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장마비가 빨리 끝났으면 좋겠네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