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오랜만에 다녀온 부천 CGV 5층 푸드코트 수제돈가스집 돈스파-오부장치킨 심곡본동점(2024년 9월 5일)

황 대장 2024. 9. 5. 22:31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일하는 중에 시간 내서 지금 살고 있는 오피스텔 관리실에
가서 이사날짜 알려주고 그동안 관리비 가스비 전기세 수도세등을
정산하는 이야기를 가졌습니다. 내일 불금에는 어머니께서 제
오피스텔 오셔서 침대같은 무거운 것을 빼고 가벼운 것들을 다
지난 5월 새로 계약한 에비뉴스타 오피스텔로 옮기신다 하시고요.

그밖에 새로 이사할 에비뉴스타 오피스텔 입주청소나 가스점검 등
해야 할 일들이 많아서 골치 아프네요. 

그나저나 점심에는 오랜만에 부천 CGV 5층 푸드코트에 있는 
수제돈가스집 돈스파에서 돈가스 먹었는데 역시 맛이 있었네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어서 꾸준히 단골들이 찾아오나 보네요.

 

 

일 끝난 뒤에는 또 간만에 오부장치킨 심곡본동점에 들러서
닭다리 4조각을 시켜 먹었습니다. 마침 치킨집 안 TV에서는
한국:팔레스타인 월드컵 3차예선 첫 경기가 열리고 있었는데
아쉽게도 0:0으로 비겼네요.

 

 

닭다리 다 먹고 나서 밖에 나오니까 심곡본1동 행정복지센터
앞에 바자회 현수막이 걸려 있는데 내일 이곳에서 바자회가
열린다고 하네요. 시간 있을 때 한번 둘러봐야겠습니다.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남은 한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