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오늘 휴일 다녀왔던 부천자유시장-이마트 부천역점 추석명절 풍경(2024년 9월 15일)

황 대장 2024. 9. 15. 22:43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번 주말과 휴일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 휴일은 쉬지도 못하고 일을 나와야 했네요. 제가 오는 9월 21일에
에비뉴스타로 이사를 가는 날이라서 쉬는 날 하루를 이날로 옮겨서요.

그나저나 일하는 중에 부천자유시장을 둘러봤는데 추석연휴기간이라서
역시나 많은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네요. 추석명절 차례지낼
전과 과일들을 파는 곳들도 있었고 추석에 먹을 송편 떡들을 파는 곳도
있었고 시장 안 고깃집들도 명절 주문 받느라 정신들이 없었네요.

설날이나 추석같은 명절날이 되면 이렇게 시장에 활기가 도는 것을 보니 
전통시장에서는 역시 명절이 최대 대목이라는 것을 제대로 느끼네요.

 

 

일 끝난 뒤에는 이마트 부천역점도 둘러봤는데 이곳에서도 역시나
추석명절날 쓰이는 전과 과일 음식재로 그리고 각종 선물세트들을 
파는 곳들이 많이 있었고요. 하지만 요즘 물가가 비싸도 너무 비싸서 
뭘 사기가 망설여지네요 ㅠㅠㅠㅠ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