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비오는 날 불금 저녁에 먹었던 홍콩반점 0410 부천자유시장점 1인세트 내돈내산 후기(2024년 9월 20일)

황 대장 2024. 9. 20. 21:44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로서 이번주 불금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어제까지 날씨가 많이 더웠었는데 오늘부터 가을장마 시작이라서인지
오후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많은 비가 내리고 있네요. 내일 주말에도
비가 계속 많이 내린다고 하니 참 그렇네요.

오늘 저녁에는 오랜만에 홍콩반점 부천자유시장점에서 먹었습니다.
홍콩반점은 지난 5월 마지막 날에 다녀온 뒤에 오랜만에 가봤는데
오늘 와보니 1인세트가 새로 생겼네요. 짜장면에 군만두 4개가
9000원이었는데 가격보니 먹을만해서 이걸로 먹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더라고요.

그나저나 내일 주말에 드디어 이테크 에비뉴스타로 이사를 가게 되네요.
그동안 2년 전 5월 6일 코모도타워에 온 뒤로 2년여만이죠. 전세금 문제가 
꼬여서 그동안 몇달 내내 이거저거 신경쓸 게 한두가지가 아니었었는데
이제서야 겨우 전세금 문제가 해결이 나서 이사를 할 수 있게 되니 여러모로
시원섭섭하네요. 

그리고 알고보니 올해 5월에 새로 계약한 이테크 에비뉴스타 오피스텔은
전세가 아니라 매매였네요. 가격이 제가 사는 코모도타워 전세보다 더 싸서 
전세인 줄 알았는데 매매였다니 앞으로 2년 뒤에 전세금 때문에 골치아플
일은 없어서 다행이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내일 아침 일찍부터 이사시작할 예정이라서 
정신없이 바쁠 것 같네요. 그리고 인터넷은 통신사에 연락했는데 새로
이사하는 집 인터넷 개통은 다음 주 월요일 오후 3시~4시에나 된다고
하니 내일 주말과 휴일에는 이곳에 들르지 못할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다들 건강하시고 남은 9월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