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지난 휴일에 다녀왔던 부천 원미산 진달래축제 현장 사진들(원미공원~원미산정상~원미산 진달래동산~부천종합운동장)

황 대장 2017. 4. 14. 23:45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불금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그동안 미세먼지 때문에 목이 칼칼하고
그랬었는데 오늘 비가 내려서 미세먼지가 조금은 씻겨 내려간 듯 하네요.


오늘은 지난 휴일에 다녀왔던 부천 원미산 진달래축제 가서 담은 사진들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시간이 없어서 오늘에서야 이곳에 올리네요.


지난 휴일에 부천 원미산 진달래축제를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꽤 가깝게 갈 수 있는 곳이었더군요.
전철로 소사역까지 간 다음에 버스로 몇정거장만 가면 바로 원미공원이고 원미공원 조금만 더
지나가면 바로 원미산 진달래동산이니까요. 어쨌거나 원미공원에 가서 원미공원 풍경도 구경하고
바로 원미산 정상으로 가서 원미산 정상에서 부천 시내 전경도 구경을 했습니다. 그런 다음
진달래동산에서 아름답게 핀 진달래와 개나리, 벚꽃, 목련 구경을 했고요.


진달래동산 아래쪽에는 진달래축제 공연과 행사도 열리고 있어서 공연 행사 구경도 했고요.
진달래동산을 내려와서 부천종합운동장에는 진달래축제 기념해서 만들어진 먹거리장터가
있어서 저도 그곳에서 먹거리를 사먹고 싶었는데 하도 사람이 많아서 구경만 했습니다.
휴일이라 그런지 지난 휴일 진달래축제에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왔더군요 ㅎㅎㅎ


어쨌거나 지난 휴일에 부천 원미산 진달래동산 진달래축제 구경은 정말 즐거웠고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 주 휴일에는 원미산 근처 춘덕산에서 복숭아꽃 축제가 열린다고 하니
그곳에도 가볼 생각입니다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