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지난 휴일에 다녀왔던 부천 상동 숲속만화로와 송내역 로데오거리 풍경 사진들

황 대장 2017. 7. 18. 23:35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어제부로 다시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네요. 요즘은 날씨가 너무
변덕이 심한 듯 하네요. 어느 지방에는 많은 폭우가 쏟아지는 반면 어느 지방에서는
비 한방울 오지 않고 폭염만 계속되고 있으니 참 하루하루 헷갈리는 날씨네요.


그건 그렇고 오늘은 지난 휴일 오후에 다녀왔던 부천 상동 숲속만화로와 송내역 로데오거리
풍경 사진들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부천 상동 숲속만화로는 작년 11월 1일부터
부천 구지공원에서 상동초등학교까지 1.2km구간에 생긴 산책로로 이 산책로에는 한국의
유명 만화 캐릭터 22점의 동상이 설치되어 있는 테마거리라서 가족 단위 특히 아이들이
아주 좋아라하는 곳이더군요.


저도 지난 휴일에 상동 숲속만화로를 둘러보고 나니 이곳 주변에 사는 사람들이 정말
부러웠고요. 이곳 상동 주변에는 저희 형님과 형수님 조카들이 살고 있고 조카들은
상동초등학교를 다니고 있으니까 형님과 형수님 조카들도 이곳 숲속만화로를 자주
찾아오겠네요 ㅎㅎ


숲속만화로를 모두 둘러본 뒤에는 송내역 로데오거리를 둘러봤습니다. 송내역 로데오거리는
비록 제가 자주 갔던 인천 구월동 로데오거리보다 규모는 작기는 했지만 그래도 갖가지
맛집들이 많이 들어선 곳이더군요. 이번 주 내로 직원들과 이곳 로데오거리에 있는 양꼬치
전문점에서 회식을 가질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이번 한주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