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추석명절 전날인 오늘 저녁 인산인해를 이룬 부천자유시장 풍경(2023년 9월 27일)

황 대장 2023. 9. 27. 22:34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제 내일부터 추석명절이 시작되네요.
추석명절 전날인 오늘 집과 가까운 부천자유시장을 다녀왔는데 역시나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네요. 추석명절이라고 차례지낼 전들을 파는 
곳들도 있었고 설날에 먹을 떡국 떡 송편 등을 파는 곳도 있었고 시장 
안 고깃집들도 명절주문을 받느라고 정신들이 없었더군요. 과일가게들도 
명절날 선물용 과일들이 많이 전시되었고요.

설날이나 추석같은 명절날이 되면 이렇게 시장에 활기가 도는 것을 보니 
전통시장에서는 역시 명절이 최대 대목이라는 것을 제대로 느끼네요.

시장구경을 모두 마치고 나서 부천남부광장에 나와보니 가을꽃 전시물이
설치되었네요. 해마다 가을철마다 가을꽃 전시물이 부천 곳곳에 세워졌었는데
올해도 그렇게 되었네요.

일이 모두 끝난 뒤에는 제가 사는 오피스텔 근처 오부장치킨집에서 닭다리와 
생맥주와 함께 아시안게임 축구경기를 봤는데 아시안게임 16강에서 우리나라 
축구대표팀이 키르기스스탄을 맞아 무려 5:1로 대승을 거두고 8강에 올랐네요 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내일부터 시작되는 추석명절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