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추석명절 첫날 고양 일산호수공원에서 열린 2023 고양가을꽃축제 현장(2023년 9월 28일)

황 대장 2023. 9. 28. 19:06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추석명절 시작이네요. 
추석명절에 원래 큰집으로 가서 가족들과 친척들과 조카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야 했는데 올해 초부터 저희 할머니께서 너무 많이 편찮으셔서 병원에
입원해계신 상황이라 큰집으로 모이지를 않기로 했다네요 ㅠㅠ

그래서 추석연휴 첫날에 어디를갈까 하다가 마침 어제부터 고양 일산호수공원
일대에서 2023 고양가을꽃축제가 열린다고 해서 여기에 다녀왔습니다.
지하철 서해선이 고양시까지 뚫려있어서 고양까지 빨리 갈 수 있어서 참 좋았네요.

올해 가을꽃축제는 지난 5월에 있엇던 고양국제꽃박람회보다는 작았지만 그래도 
여러 종류의 멋진 가을꽃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어서 정말 눈이 즐거웠습니다. 
전시관 안에도 각종 아름다운 가을꽃 전시물들과 각종 체험을 할 수 있는 곳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단위의 사람들이 많이들 찾았고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