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부천북부역 방음벽에 조성된 사계절 벽화 아트거리 풍경(2023년 10월 5일)

황 대장 2023. 10. 5. 22:06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어제 저녁에 많은 소나기가 내린 뒤로 갑자기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아침과 밤 시간대에는 더 이상 반팔을 입으면 안될 정도로 추워졌네요.

그럼 오늘은 부천북부역 방음벽에 조성된 사계절 벽화 아트거리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천북부역 방음벽 서쪽구간에 작년부터 만들어진 
곳인데 심곡동의 사계절을 표현한 벽화로 멋지게 단장을 했더라고요.
칙칙한 방음벽보다는 이렇게 밝고 따뜻한 벽화가 조성된 방음벽이 훨씬
더 보기 좋네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하니 건강관리 신경쓰시고
다들 남은 한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