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지난 주말 다녀왔던 김가네 제주삼겹살 부천점 풍경

황 대장 2024. 1. 22. 22:05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지난 주말과 휴일에는 내내 비가 내리고 흐리더니만 오늘은 또 강추위가 
다시 몰려왔네요. 내일도 강추위가 계속된다고 하니 감기조심하세요.

그건 그렇고 오늘은 지난 주말 저녁에 다녀왔던 김가네 제주삼겹살
부천점 풍경 올리겠습니다. 이곳 삼겹살집은 제가 사는 오피스텔과
가까운 곳에 있었는데 연예인들도 같이 찾아와 홍보하는 곳이라서
한번 가봤네요. 

삼겹살 2인분과 공기밥, 된장찌개를 시켜서 먹었는데 맛은 있었는데
삼겹살이 너무 빨리 타서 속도 조절에 실패한 것이 조금 아쉬웠네요.
그리고 가격이 무려 36000원이나 되었던 것도 부담이었고요. 역시
이런 데는 혼자서 오기는 그렇게 단체로 와야하나 봅니다.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이번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