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오늘 점심에 다녀왔던 무진장 한식뷔페와 저녁에 다녀왔던 이순대집 풍경(2024년 1월 23일)

황 대장 2024. 1. 23. 22:15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은 어제보다도 더 강추위가 기승을 부렸네요.
그래서인지 제가 일하는 직장에 있는 건물 1층이 동파되는 사고가 나서
건물 입구 바닥이 아주 물바다가 되고 난리도 아니었네요 ㄷㄷㄷㄷ

 

 

그나저나 오늘 점심은 간만에 무진장 한식뷔페에서 먹었습니다.
작년 12월 이후 오랜만에 가서 먹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네요. 그리고 1인당 조기구이 한마리도 무료로
제공이 되고요 ㅎㅎㅎ

 

 

그리고 저녁에는 제가 점심때 가끔씩 가는 이순대집으로 가서 순대해장라면
한그릇을 먹었습니다. 역시 오늘같이 강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날에는 뜨끈한
국물있는 음식이 딱이죠. 허나 이곳도 작년에 비해서 가격이 너무 많이
올라서 부담되네요 ㅠㅠㅠㅠ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강추위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