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지난 휴일에 다녀왔던 스타필드 수원 풍경(2024년 2월 4일)

황 대장 2024. 2. 6. 22:17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이제 설날연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오늘은 지난 휴일에 다녀왔던 스타필드 수원 풍경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필드 수원은
지난 1월 26일에 정식으로 개장하자마자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곳인데 저도 지난 
휴일에 시간 좀 내서 이곳에 다녀와봤습니다.

본가인 상동역 7호선에서 가산디지털단지역까지 지하철 탄 뒤에 다시 1호선으로 갈아타서
화서역에서 내리니까 바로 스타필드 수원 건물이더라고요. 스타필드 수원 건물에 들어서니까
사람들로 건물 전체가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네요. 특히 1층 메인 공간은 브롤 스타즈 등
게임 캐릭터 모형 전시한 곳들은 사람들로 꽉 차서 들어갈 수도 없었고요.

우선 1층을 관람한 뒤에 지하 2층으로 내려가보니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이곳에도 개장을
했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경도 하고 출출해서 푸드코트에서 조각피자도 시켜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더라고요. 다시 지상으로 올라가서 매장 곳곳을 구경했는데 각 층층마다
사람들이 아주 바글바글했네요. 특히 스타필드 수원의 명당이라는 별마당 도서관에 사람들이
많이 찾아와서 인증샷들 찍고 있었고요 ㅎㅎㅎ

스타필드 수원은 무려 8층까지 있는 대형 건물이라서 볼거리도 즐길거리도 참 풍성했네요.
물론 사람들이 하도 많이 와서 차를 끌고 왔으면 주차전쟁 때문에 고생을 했겠지만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