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설날명절 마지막 날 다녀왔던 인천 신포국제시장-동인천역 인천동구 화도진 스케이트장 풍경(2024년 2월 11일)

황 대장 2024. 2. 12. 22:00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어제부터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원래 대체공휴일로 인해서 오늘까지 설날연휴였지만 제가 다니는 
직장은 그런 거 없어서 오늘 출근을 해야 했네요 ㅜㅜ

그럼 오늘은 어제 설날명절 마지막 날에 다녀왔던 인천 차이나타운에
이어서 신포국제시장과 동인천역 북광장 인천동구 화도진 스케이트장
풍경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인천 차이나타운을 모두 둘러본 뒤에는 신포시장으로 향했는데 신포시장에
도착하니 여러 점포들이 문을 닫았지만 그래도 닭강정집을 비롯한 유명
맛집에 사람들이 엄청나게 줄을 선 모습들이 보였네요.

신포시장을 다 둘러본 뒤에 동인천역 북광장에 마련된 인천동구 화도진
스케이트장에도 둘러봤는데 이곳에도 많은 사람들이 스케이트와 썰매를
타며 즐거운 시간들 만끽하고 있었고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이번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