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발렌타인데이날 부천 풍경(2024년 2월 14일)

황 대장 2024. 2. 14. 22:05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은 발렌타인데이네요. 그래서인지 편의점이나
다이소 등에도 발렌타인데이 기념 초콜릿 상품들이 많이 전시되었네요.
저도 초콜릿 하나 사고 싶었는데 오늘 하루종일 밤늦게까지 계속 손님이
오는 바람에 사질 못했네요 ㅜㅜ

그나저나 요즘 계속 기침이 멎질 않네요. 거의 1달 전부터 기침 때문에
약을 바꿔가면서 계속 먹어왔는데 잠잠해지다가 계속해서 기침이 계속되는
바람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참다못해 병원에 잠깐 들러서
진료 받았는데 감기가 아니라 역류성 식도염 때문에 기침을 계속하는
거라고 해서 새로 약처방을 받고 먹는 중이네요. 제발 이놈의 기침 좀
안나왔으면 좋겠네요 ㅜㅜ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