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비오는 날 휴일에 다녀왔던 부천 한국만화박물관 풍경(2024년 2월 18일)

황 대장 2024. 2. 18. 20:01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번 주말과 휴일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어제까지는
날씨가 맑았었는데 오늘은 또 하루종일 비가 계속 내렸네요 ㅜㅜㅜㅜ

그래도 집에만 있기 뭐해서 오랜만에 부천 한국만화박물관에 다녀왔습니다.
한국만화박물관은 본가에 있었을때는 지하철로 한정거장밖에 안될 정도로
가까워서 자주 다녀왔는데 부천역 근처로 이사한 뒤로는 만화축제 기간 외에는
잘 방문을 안했었는데 오랜만에 다시 들러봤네요.

오랜만에 한국만화박물관에 가보니 많은 것이 바뀌었더라고요. 먼저 만화박물관
앞에 전시되었던 전차가 모두 사라지고 정원으로 바뀌었더라고요. 만화박물관
안으로 들어가보니 형형색색 전시전과 2024년 신년카툰전 행복하세용 전시전이
열리고 있었네요. 휴일이라서인지 가족단위의 사람들이 많이 찾아왔고요 ㅎㅎ

1층 구경을 다 한 뒤에는 2층에 가서 진열된 만화책도 봤고요 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휴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