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롯데마트 부평역점 풍경(2024년 2월 17일)

황 대장 2024. 2. 19. 21:59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오늘은 하루종일 안개가 끼고 비가 내리고 흐린 날씨였네요. 이번주 날씨를
보니 비오는 날이 많다고 하니 좀 그렇네요. 전 날씨가 맑은 날을 좋아해서요.

그럼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롯데마트 부평역점 풍경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마트 부평역점은 2000년 2월에 개장한 마트로 부평역 2층~4층에 위치해있네요.
매장에 자체 푸드코트는 없지만 지하 1층에 부평역 식당가가 지금도 성업중이고
1층에는 맥도날드 KFC 베스킨라빈스 삼겹살집 갈비집 등이 영업중이고요 ㅎㅎ

헌데 롯데마트 부평역점에는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그렇게 많진 않았네요.
아무래도 이곳이 규모도 그렇게 크지 않고 들어선지 오래된 곳이라서 그런 것도 
있나 봅니다. 이마트 부천역점은 평일에도 사람들로 바글바글한 것과 비교되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이번 한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