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3.1절날 부천 풍경(2024년 3월 1일)

황 대장 2024. 3. 1. 21:48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은 3월 첫날 3.1절이네요.
꽃샘추위 때문인지 하루종일 추위가 장난이 아니었네요 ㄷㄷㄷ

오늘은 공휴일이지만 전 일하는 날이라서 직장에 나와서 저녁까지
일했네요. 점심은 자주 갔던 부자김밥집에서 차돌된장찌개를 먹었고
저녁에는 이마트에서 다른 직원들과 간식으로 먹을 피자를 샀고요.

그나저나 어제 아버지께서 제가 사는 오피스텔 계약 만료가 되면
보증금 빼서 이사를 해야 한다고 하셨는데 또 어디로 이사를 갈지
걱정이네요. 제가 지금 살고 있는 곳이 오피스텔이 부천역도 가깝고 
직장도 가까운데 또 역이나 직장과 멀어진 곳으로 이사하는 것이
아닌지 참 막막하고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올해 3월 한달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