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어제 휴일에 다녀온 제19회 부천 춘덕산 복숭아꽃 축제와 역곡로 벚꽃길 풍경(2024년 4월 7일)

황 대장 2024. 4. 8. 22:17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다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오늘은 어제 부천 도당산 벚꽃축제 현장에 이어서 제19회 부천 춘덕산 복숭아꽃 축제 
현장과 역곡로 벚꽃길 풍경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도당산 벚꽃축제 구경을 
모두 마치고 나서 바로 춘덕산 복숭아꽃 축제를 보기 위해서 지하철을 타고 까치울역에
내려서 버스를 타니 바로 춘덕산 복숭아꽃 축제 현장에 도착했네요.

헌데 작년 복숭아꽃 축제는 분홍색 빨강색 복숭아꽃이 아주 탐스럽게 피었던 것으로 
아는데 올해에는 아직 복숭아꽃이 다 피지 않아서인지 입구쪽과 몇몇을 빼면 다 피지
않아서 너무 아쉬웠네요 ㅜㅜ

그래도 무대에서 공연 보는 재미는 있었습니다. 특히 마지막 무대로 작년 전국노래자랑
부천시편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던 황희선 가수의 노래는 아주 멋있었죠 ㅎㅎㅎ

춘덕산 복숭아꽃 축제 구경을 모두 마치고 나서 다시 까치울역 방향으로 역곡로 벚꽃길
구경을 다녀왔습니다. 중간에 품바공연 구경도 보고 최희섭동산도 둘러봤고요. 올해에도
역곡로 벚꽃길에는 벚꽃이 아주 탐스럽게 무르익었네요 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이번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