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지난 주말 2024 인천대공원 범시민 벚꽃축제 현장(2024년 4월 6일)

황 대장 2024. 4. 9. 22:17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인천대공원 벚꽃축제 풍경 사진들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작년에도 인천대공원 벚꽃축제 다녀왔었는데
올해에도 역시나 가는 길부터 차들이 엄청나게 밀려서 혼났네요.

인천대공원에 와보니 역시나 많은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네요.
인천대공원 꽃전시관에서는 2024 인천 꽃전시회가 열리고 있었고요.

인천대공원 곳곳에 핀 벚꽃 구경들을 실컷 하면서 잔디광장으로 와보니 
잔디광장에서도 벚꽃축제가 열리고 있었네요. 무대 공연 구경도 하고 
잔디광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열리는 각종 체험행사도 구경하는 등 즐거운 
시간 가졌습니다. 작년에 이어서 올해에도 인천대공원 벚꽃축제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내일은 22대 국회의원 선거 본 투표날이네요.
내일 누가 총선에서 승리하건 기대하는 것도 아깝습니다만 그나마 제가 
투표했던 인물이나 정당이 좋은 결과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그럼 전 이만 피곤해서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