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4월 마지막 주말에 다녀온 제10회 계양산 국악제 축제 현장(2024년 4월 27일)

황 대장 2024. 4. 29. 22:24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이제 올해 4월도 오늘과 내일만 지나면 끝이 나네요. 
올해 한해도 정말 빨리도 지나가고 있네요.

그럼 오늘은 지난 4월 마지막 주말에 다녀왔던 제10회 계양산 국악제 축제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계양산 국악제는 작년 4월에 계양산 다녀온 
뒤에 계산체육공원에서 열리는 축제를 구경했었는데 올해 4월에도 같은
장소에서 계양산 국악제가 열렸네요 ㅎㅎㅎ

올해 계양산 국악제에도 멋진 국악공연과 여러가지 체험현장 먹거리 장터 등 
많은 행사들이 열리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왔더라고요. 저도 멋진 
국악공연 구경도 하고 각종 체험구경도 하고 계산체육공원 구경도 하는 등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ㅎㅎ

 

 

그리고 저녁에는 인천 십정동 통큰 뒷고기집에서 삽겹살과 꽃살을 먹었는데
역시 고기는 구워먹는 게 제맛이네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4월 한달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