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5월 첫 불금 부천 풍경(2024년 5월 3일)

황 대장 2024. 5. 3. 22:26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5월 첫 불금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 불금도 날씨가 하루종일 더운 게 거의 여름날씨였네요.

오늘도 부자김밥집에서 점심먹고 나서 율곡어린이공원에 핀 
이팝나무 구경도 하고 일하는 중에 메가커피에서 같이 일하는

직원들과 먹을 커피도 쐈네요. 

 

 

그리고 저녁에는 부천북부역 CGV 5층 푸드코트에 있는 
돈스파에서 오랜만에 돈가스도 먹었고요. 푸드코트에 돈스파,
김밥집 육향집 말고도 떡볶이집이 새로 들어섰더라고요.

그나저나 내일부터 5월 6일 대체휴일까지 어린이날 연휴네요.
그래봤자 제가 일하는 곳은 내일 어린이날까지지만요.

다들 내일부터 시작되는 어린이날 연휴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