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아침에 다녀왔던 부천성모88정형외과와 새로 계약한 오피스텔 주변 상가 풍경(2024년 5월 16일)

황 대장 2024. 5. 16. 22:22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부천성모88정형외과 예약이 있는 날이라서 아침 일찍 정형외과
다녀왔습니다. 오늘도 왼쪽 어깨 도수치료를 받았는데 좀처럼 통증이 
쉽게 없어지질 않으니 걱정이네요 ㅠㅠㅠㅠ

1주일에 한번씩 정형외과 갈때마다 깨지는 돈이 최소 10만원이 넘으니

더 문제고요 ㅜㅜㅜㅜ

 

정형외과에서 치료 끝난 뒤에는 근처 메가커피 부천남부역점에서

직원들과 같이 먹을 커피도 샀고요. 이곳 메가커피도 1달 전부터

직원들과 가끔 들러서 커피 음료를 구입하고 있죠.

 

 

그리고 저녁에 직원들과 같이 먹을 간식사러가는 길에 제가 3일 전에
계약한 새 오피스텔 근처 상가 거리를 둘러봤는데 간판들 보니 거의 
대부분이 중국 음식점 가게들이더라고요. 제가 이사할 오피스텔 1층
상가도 대다수가 중국 가게들이 차지했고요. 이정도면 중국의 한 거리
골목을 그대로 옮겨놓은 것 같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