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오늘 휴일 고양시 행주산성 역사공원 일대에서 열린 제36회 고양행주문화제 축제 현장(2024년 5월 19일)

황 대장 2024. 5. 19. 21:44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번 주말과 휴일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이번 주말과 휴일은 거의 초여름 날씨 수준으로 더위가 밀려왔네요.
지금도 벌써부터 더운데 여름이 되면 어떨지 걱정이 되네요.

그럼 오늘 휴일에 다녀왔던 고양시 행주산성 인근에 있는 행주산성역사공원 
일대에서 열린 제36회 고양행주문화제 축제 현장 사진들 올립니다. 이 축제는
작년에 이어서 2번째로 가봤는데 가는 길이 좀 멀기는 했지만 작년에 이어서
올해에도 백석역에서 축제장까지 가는 셔틀버스가 운행을 해서 수월하게 
축제현장까지 갈 수 있었네요.

축제 현장에 가보니 임진왜란 당시 3대 대첩 중 하나인 행주대첩과 관련된 
여러 체험행사들이 많이 열리고 있었네요. 이밖에도 멋진 공연과 남사당놀이,
그리고 행주대첩 연극 등 볼거리가 풍성해서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5월 한달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