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지난 주말 부천시내 작은축제 현장-1(부천남부역 잔디광장 우리동네 행복시장-부천북부역 마루광장 작은공연)(2024년 5월 18일)

황 대장 2024. 5. 20. 22:06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지난 주말에는 부천시내 곳곳에서 작은 축제들이 많이 열렸는데 오늘은 
지난 주말 부천남부역 잔디광장에서 열린 우리동네 행복시장과 부천북부역 
마루광장에서 열린 노래사랑예술단 작은공연 현장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먼저 부천남부역 잔디광장에서 열린 우리동네 행복시장은 원래 5월 11일에 
열릴 예정이었는데 지난 주말에 많은 비가 쏟아지는 바람에 1주일 연기된 
지난 주말에 열렸네요. 보니까 많은 사람들이 잔디광장 곳곳에서 자신들이
입거나 썼던 옷들이나 물건들을 팔고 있었네요. 무대 뒷편에는 부채만들기와
양말목과 냄비받침 만들기, 석고 방향제 만들기 등 체험행사들도 열리고
있었고요. 주최측 분과 이야기를 나눠보니 이 행사에서 얻은 수익금 전액을
불우이웃에게 기부한다고 하니 작지만 아주 좋은 행사네요.

 

 

우리동네 행복시장 구경을 마친 뒤에 부천북부역 마루광장으로 넘어갔는데
부천북부역 마루광장 무대에서도 노래사랑예술단 공연이 열리고 있었는데
여기도 규모는 작았지만 흥겨운 공연 무대가 열리고 있었고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내일은 부천복된교회에서 열린 사랑의 바자회와
원미마을 원미별빛공원에서 열린 2024 심곡천 골목축제 현장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다들 이번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