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지난 주말 다녀온 인천 계양구 물놀이장 투어2 - 천마산 자연 어린이 물놀이장-통큰 뒷고기 식당(2024년 8월 3일)

황 대장 2024. 8. 6. 22:34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도 아침때 잠깐 빼고는 밤중까지 하루종일 찜통더위가 계속되었네요.
대체 이놈의 찜통더위는 언제까지 계속될런지 숨막히고 답답하네요.

그럼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인천 계양구 물놀이장 두번째로
다녀온 천마산 자연 어린이 물놀이장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천마산 자연 어린이 물놀이장은 인천나비공원 근처 장수산계곡처럼 
자연 계곡식으로 만들어진 물놀이장인데 너무 외진 곳이라서 첫번째로
다녀왔던 오조산공원 물놀이장에 비해서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서 물놀이 즐기고 있었네요 ㅎㅎㅎ

 

 

물놀이장 모두 다녀온 뒤에는 십정동에 들러서 미용실에 들러서
머리자른 뒤에 저녁에 통큰 뒷고기집에서 삼겹살에 꽃살을 먹었는데
역시나 맛이 있었네요 ㅎㅎㅎ

 

 

통큰 뒷고기에서 고기먹은 뒤에는 부천 북부역에 있는 롯데리아에서 
팥빙수를 후식으로 먹었는데 역시 여름철에는 팥빙수가 딱이었고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더위조심하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