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롯데리아 부천역점 팥빙수 내돈내산 후기(2024년 8월 10일)

황 대장 2024. 8. 10. 21:18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번 주말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 주말부터 인천 연수구 송도달빛공원 일대에서 제5회 신송도해변축제가
열려서 여기 다녀왔습니다. 축제 사진들은 다음주에 올리도록 하고 오늘은
주말 저녁에 다녀왔던 롯데리아 부천역점 팥빙수 후기부터 올리겠습니다.

롯데리아 부천역점에서 매주 주말 저녁마다 롯데리아 팥빙수 자주 사먹는데
오늘은 유독 주문한지 무려 20분이나 넘어서도 안나와서 카운터에 가서
왜 20분이나 걸렸는데 내가 시킨 것만 안나오냐며 이야기하니까 카운터
알바가 제가 주문한 게 무슨 누락이 되었다나 뭐라나 이딴 소리를 해서
참 어이가 없었네요.

어쨌거나 10분을 또 기다려서 겨우 팥빙수가 나왔는데 문제는 또 팥빙수
아랫쪽 얼음이 너무 단단해서 도저히 먹을 수 있는 수준이 아니었다는 거죠.
자기네들이 주문 잘못 누락시켜서 시간도 30분 넘게 걸려 그래놓고 내온
팥빙수 얼음도 너무 단단해서 도저히 먹을 수도 없게 해놔 이래놓고 사과
한마디가 없었으니 어처구니가 없었네요. 매주 주말 저녁마다 롯데리아
부천역점에서 팥빙수 꼬박꼬박 시켜 먹었는데 오늘같은 어이없는 일은
처음 겪어봤네요. 결국 다 먹지도 못하고 나왔네요 ㅉㅉㅉㅉ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이번 주말과 휴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