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광복절날 부천 풍경(2024년 8월 15일)

황 대장 2024. 8. 15. 22:35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광복절날도 잘들 보내셨습니까?
오늘 광복절날도 저는 하루종일 일을 해야 했네요 ㅜㅜ

오늘 일하는 중에는 직원들과 같이 먹기 위해서 메가MGC커피부천역점에서
커피들을 샀습니다. 오늘  메가MGC커피에서도 사람들로 꽉찼더라고요.

 

 

헌데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오후 5시쯤 되니까 맑았던 하늘이 흐려지며
갑자기 또 많은 폭우가 쏟아지며 천둥번개까지 쳤네요. 요즘에는 하루에
한번씩 꼭 이렇게 폭우가 쏟아지네요 ㄷㄷㄷㄷ

 

 

그리고 저녁 6시쯤 저녁먹으러 이순대집 갈때쯤에 또 폭우가 그치고
언제 그랬냐는 듯이 다시 날씨가 맑아졌으니 참 변덕스러운 날씨였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