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 27

5월 마지막 날에 다녀왔던 새 오피스텔과 백종원의 홍콩반점 0410 부천자유시장점 풍경(2024년 5월 31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5월 한달도 오늘로서 모두 끝났네요. 이번주는 일하면서 실수를 많이 했고 이런저런 일들이 많이 꼬여서 스트레스가  꽤 많았던 한주로 남을 듯 하네요 ㅠㅠ 오늘 오후에는 새로 계약한 이테크 에비뉴스타 오피스텔 주차장 계약을 하고 왔습니다. 주차장 계약때 무료주차할 수 있는 차가 1대라서 제 형이 자주 출퇴근할때 주차하라고 형의 차를 등록했습니다. 그밖에 방문자 무료주차는 1달에 90시간까지 가능한 앱이 있다고 해서 앱도 설치를 했고요. 허나 이사를 시작하는 건 지금 사는 오피스텔 전세금 문제가 해결이 되는 8월에나 가능할 것 같네요.  그리고 저녁에는 1달여만에 홍콩반점 0410 부천자유시장점을 다녀왔습니다. 이곳에 원래 점심이나 저녁에는 사람들로 바글바글했는데 오늘은 왠일로 빈자리가..

아침에 다녀왔던 부천성모88정형외과와 오늘저녁 율곡어린이공원 풍경(2024년 5월 30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부천성모88정형외과 예약이 있는 날이라서 아침 일찍 정형외과 다녀왔습니다. 오늘도 왼쪽 어깨쪽 주사치료와 도수치료를 받았는데  좀처럼 통증이 쉽게 없어지질 않으니 걱정이네요 ㅠㅠㅠㅠ 다음 주 목요일은 현충일이라서 정형외과가 쉬는 날이라서 금요일날 예약을 잡았네요. 제발 빨리 완치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녁에는 오랜만에 율곡어린이공원을 다녀왔는데 날씨가 선선해져서인지 아이들이 많이들 찾아와서 뛰어놀고 있었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5월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

이순대 부천역점과 오부장치킨 심곡본동점 풍경 사진들(2024년 5월 29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유난히 바쁜 하루였고 이런저런 일로 스트레스가 많은 하루였네요 ㅜㅜ 오늘 점심에는 이순대 부천역점에서 순대해장라면을 먹었습니다. 이곳 이순대집도 점심시간마다 자주 가는 식당 중 하나인데 순대해장라면이나 뼈해장라면을 주로 먹습니다. 맛은 있지만 물가가 너무 올라서 요즘에는 먹기가  좀 부담스러운 게 사실이네요.  저녁에 일 끝난 뒤에는 오랜만에 집 앞 오부장치킨 심곡본동점에서 닭다리 4개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치킨 닭다리 먹으니 맛있네요 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내일은 정형외과 예약이 있는 날이라서 아침 일찍 정형외과 가봐야겠네요. 다들 남은 5월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

화창했던 오늘 하루 부천 풍경(2024년 5월 28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어제와 오늘은 하루종일 화창한 날씨가 이어졌네요. 지난 주말과 휴일때 이렇게 화창한 날씨가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다시한번 절로 드네요.   오늘 점심에는 간만에 부자김밥에서 돼지김치찌개를 먹었습니다. 이곳은 가격대가 저렴해서 점심때마다 자주 찾는 곳이고 점심때마다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죠. 점심먹고 나서 골목 곳곳에 봄꽃 구경도 즐거웠고요.  저녁에는 오랜만에 부천자유시장 안에 있는 밥보다국수집에서 비빔국수와 김밥 한줄을 사서 먹었습니다. 밥보다국수집도 그동안 양 대비 가격이 아주 저렴한 곳이라서 점심때마다 줄서서 먹어야 할 정도로 사람들이 붐비는 곳인데 이곳도 요즘 가격이 조금씩 올랐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5월도 건강하시고 ..

5월 마지막 주말에 다녀왔던 부천 도당근린공원 백만송이장미원 장미축제 현장(2024년 5월 25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어제 오후부터 비가 내려서인지 오늘은 무더위가 가시고 화창해졌네요. 주말 휴일때 이렇게 화창한 날씨였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드네요. 그럼 오늘은 지난 5월 마지막 주말에 부천 도당근린공원 백만송이장미원에서 열린 장미축제 풍경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매년 이곳에서는 이맘때쯤에  장미축제가 열리는데 이번에도 많은 사람들이 장미축제 오려고 장미원을  찾아왔네요. 올해에도 백만송이장미원에 여러 종류의 화려한 장미꽃들이  아름답게 만개해서 보는 눈이 참 즐거웠네요 ㅎㅎㅎㅎ  장미축제 구경을 모두 마친 뒤에 저녁에는 오랜만에 부천역 지하상가 궁채식당에서 가마솥밥을 먹었는데 맛은 있었는데 잡채반찬이 다 떨어져서 안나오게 되서 아쉬웠네요. 그럼 전 이..

5월 마지막 휴일 오전 다녀왔던 인천 계양산장미원 장미풍경(2024년 5월 26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5월 마지막 주말과 휴일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 휴일 오후에 비가 내린다기에 비가 오기 전인 오전시간에 일찍 인천 계양산장미원으로 장미구경을 다녀왔는데 계양산장미원가는 입구부터 차들이 장난 아니게 밀렸더라고요. 아마 많은 사람들이 오후에 비가 내리기 전에 장미구경하러 온 듯 합니다. 계양산장미원 안으로 들어가보니 작년 이맘때와 마찬가지로 여러 색색의 장미꽃들이  아름답게 만개했네요. 또 오전임에도 많은 사람들이 장미구경하러 찾아왔고요 ㅎㅎㅎ  계양산장미원 장미구경을 모두 한 뒤에 집으로 돌아왔는데 마침 제 조카가 있었더라고요. 오늘 저희 형 아파트가 도배를 새로 한다고 해서 도배 다 끝날때까지 제 집에서 조카를 있게 했거든요. 제가 집에 도착하니까 마침 점심때가 되서 중국집으로..

인천 동암역 북광장 도심속 힐링정원 장미꽃 풍경-십정동 통큰 뒷고기 식당 풍경(2024년 5월 18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번 주 불금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인천 동암역 북광장 도심속 힐링정원과 저녁 먹었던 통큰 뒷고기집 풍경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주말 부천시내 작은축제 구경을 모두 마친 뒤에 인천 부평구 십정동에 가봤는데 인천 동암역 북광장 도심속 힐링정원에 장미꽃이 아름답게 피었더라고요. 지금이 장미가 필때라서인지 여러 종류의 장미꽃들이 아름답게 피었네요 ㅎㅎㅎ  장미꽃 구경을 한 뒤에는 십정동 미용실에서 머리 자르려고 했는데 아쉽게도 미용실이 문이 닫혔네요. 그래서 저녁에 근처에 있는 통큰 뒷고기 식당에서 삼겹살과 꽃살 1인분씩을 시켜 먹었습니다. 제가 십정동 살때 자주 갔던 돈돼지 삼겹살집이 문닫은 뒤로 이곳에 자주 와서 고기 먹네요. 다른 곳에 비해서..

아침에 다녀왔던 부천성모88정형외과와 부천 골목길 장미꽃 풍경(2024년 5월 23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부천성모88정형외과 예약이 있는 날이라서 아침 일찍 정형외과 다녀왔습니다. 오늘도 왼쪽 어깨쪽 주사치료와 도수치료를 받았는데  좀처럼 통증이 쉽게 없어지질 않으니 걱정이네요 ㅠㅠㅠㅠ 작년 11월부터 지금까지 1주일에 한번씩 정형외과 갈때마다 깨지는 돈이  최소 10만원이 넘으니 더 문제고요 ㅜㅜㅜㅜ  그리고 점심에는 부자김밥에서 차돌된장찌개를 먹었습니다. 가격대가 저렴해서 점심때마다 자주 찾는 곳인데 이곳도 슬슬 가격이 조금씩 오르고 있으니 씁슬하네요. 물가가 어디까지 오르려는지 ㅠㅠ  저녁에는 제가 새로 이사갈 오피스텔 근처 골목길을 둘러봤는데 골목길 곳곳에 장미꽃이 아름답게 피었네요. 5월이 되니까 장미꽃이 본격적으로 아름답게 피고 있네요..

어제 하루 무진장 한식뷔페와 부천북부역 마루광장 작은공연 풍경(2024년 5월 21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이제 5월 한달도 후반대로 접어들었고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반팔을 입어야 할때인가 보네요. 그럼 오늘은 어제 부천풍경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점심에는 오랜만에 무진장 한식뷔페를 다녀왔습니다. 지난 4월 30일 이후 오랜만에 찾아갔는데 가격이 작년에 비해서 오르기는 했습니다만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 많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네요 ㅎㅎㅎ 아쉬웠던 점은 사람들이 많이 찾아와서인지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 빨리 동나서 새로 채우는 데 기다려야 했지만요.  점심먹고 난 뒤에 오후에 편의점 택배 보내고 오는 길에  부천북부역 마루광장을 들렀는데 어제 오후에도 마루광장 무대에서 작은 공연이 열리고 있었네요. 더운 날씨에..

지난 주말 부천시내 작은축제 현장-2(부천복된교회 사랑의 바자회-원미별빛공원 2024 심곡천 골목축제)(2024년 5월 18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도 낮시간이 되니까 초여름 수준으로 더위가 밀려오네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부천복된교회 사랑의 바자회와 원미별마루 맞은편 별빛공원에서 열린 2024 심곡천 골목축제 현장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니다. 부천북부역 마루광장 무대에서 열리는 공연 구경을 뒤로 하고 심곡천 방향으로  걸어가보니 부천 복된교회에서 사랑의 바자회 행사가 열리고 있었네요. 갖가지 먹거리파는 부스와 옷가지 물건들을 파는 바자회가 열려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왔네요. 저도 부천복된교회 사랑의 바자회 곳곳을 구경한 뒤에 먹거리장터에서 김치전을 하나 사먹었는데 이곳 먹거리장터는 다른 곳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한 편이었네요 ㅎㅎ  김치전을 다 먹은 뒤에 주변에 핀 아름다운 장미꽃..